주절대다 끄적이다.

너무나 저렴하고 넓은 강추 독채펜션 -평창 바이올렛 펜션- 본문

주절주절/장소

너무나 저렴하고 넓은 강추 독채펜션 -평창 바이올렛 펜션-

한그리 2009. 8. 4. 12:26

이번 여름 휴가는 가족이 아닌 자주 만나는 친구들과 함께 하기로 결심하고 나와 여친이 총대를 메고 2박3일 여행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우선 장소를 찾아봐야 했는데,

1. 인원이 적게는 10명 많게는 20명까지 생각했기에 우선은 독채가 필요했다.
2. 거기에 인원제한이 없는곳은 드물지만 이왕이면 인원제한도 없는 곳이였으면 했고,
3. 넓으면 넓을수록 좋았다.
4. 하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가격!! 다들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않은 사람들이라 럭셔리하게 비싼곳은 갈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온 펜션과 민박집을 있는대로 뒤져서 겨우 찾은 곳이 바로 평창에 있는 '바이올렛 펜션' 이였다.
웹페이지 하나 없고 www.pension114.co.kr 사이트에 정보만 나와 있는 이곳은 사진도 별로 없었다.
하지만 40평 독채가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15만원이라는 경이로운 가격에 우선 이것저것 안따지고 예약부터 해버렸다. 우선 우리에게 필요한것은 예쁘고 로맨틱한 분위기보다는 많은 인원이 엉키고 놀수 있는 장소였으니까..

우선 바이올렛 펜션의 정보를 볼수 있는 곳은 여기다.

링크 : 바이올렛 펜션 정보

강원도 평창에 위치해 있는 바이올렛 펜션은 현대 성우리조트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겨울에 와도 좋을듯 싶었다.

펜션 외관

여기는 좀더 평수가 작은 또 다른 독채. 아마 2팀용인듯 싶다.

여기가 우리가 2박3일동안 묵었던 제일 넓은 40평짜리 독채.

첫번째 사진에서처럼 집앞에 잔디마당이 넓게 있어 온갖 게임을 다 할수 있다.
우리는 피구부터 시작해서 닭싸움, 꼬리잡기, 씨름까지 아주 재밌게 즐길수 있었다.
그리고 사진처럼 porch에 파라솔 그리고 테이블까지 세팅되어 있어 숯불을 즐기기에 딱이다.
입구의 porch는 정말 음식을 즐기고 놀기에 아주 적합한 곳이다.

펜션 내부

겉에서 보기보다 내부는 훨씬 넓고 좋았는데 내부사진은 동영상으로만 촬영한 나머지 사진이 없다.
나중에 사진을 다른사람들한테 받아서 올려보도록 하겠다.


펜션 주위 환경



펜션 바로 앞에는 이렇게 시원한 개울이 있다. 날씨가 무더워 물이 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즐기기엔 충분하며 물이 굉장히 맑고 차가워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였다. 공기 좋고 물 좋고...사람도 없고!

무더운 날씨에 예의적절하게 소나기까지 와주고..비가 오니 운치도 있고..최고의 날씨!

비온뒤 개인 펜션 바로앞 풍경.

다음날에는 15분거리에 있는 뇌운계곡에서 레프팅을 했는데 생각보다 물이 많지 않아 좀 시시한 면이 있었다. 뇌운계곡까지 가는 길에 물놀이 하기 좋은곳이 많아보였지만 우리는 바로 앞 개울이 있었기에 패스~!

펜션 장단점

마지막으로 평창 바이올렛 펜션의 장,단점을 이야기 해보겠다.

장점
1. 아주 저렴한 가격
2. 넓은 독채 및 공간(대형 냉장고, 숯불 등등)
3. 무제한 인원
4. 주위가 복잡하지 않고 사람들이 없음
5. 좋은 환경(푸르른 나무들과 바로 앞 시원한 개울 등등)
6. 모기가 없음
7. 성우리조트 및 뇌운계곡 등 차로 20분안에 있는 레져시설들
8. 친절한 주인아저씨

단점
1. 화려하지 않은 외관(굳이 단점은 아닌듯..)
2. 상대적으로 좁은 화장실
2. 화장실 한군데만 있는 거울
3. SK 텔레콤만 터지는 지역적 한계(SK는 싫은데..)

핸드폰이 안터지는 것은 오히려 방해받지 않고 싶은 마음에 장점이 될수도 있고,
kTF나 LGT에 연락하면 아마 금방 달아줘서 해결해주지 않을까 한다.

정말 주인아저씨 말씀대로 대한민국에서 제일 저렴한 펜션에 나름 놀이에 철학을 가지고 계신 주인아저씨.
친절하시고 박식하셔서 인생에 대한 많은 이야기도 해주시고 정말 여러가지로 만족스러운 여행이었다.

몇가지 옥의 티를 빼고는 단체여행으로는 완벽하다고 할 수 있는 장소 '바이올렛 펜션'이다.
꼭 다시 이용해보고 싶은 곳이기에 단체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펜션이다.



WoonG
Comments